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미드 이야기

New girl S01 E06 (3)


이번 에피에 등장한 Justin Long(폴). 폴 역할로 나옵니다.

제스(주이)랑 죽이 잘 맞는 캐릭터로 나오네요.

내용상 이벤트 형식은 아닌것 같고

레귤러로 등장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분위기 못가리는 노래랑 댄스 개드립에 맞장구치는 폴.

어의없어하는 친구들 표정은 캡쳐 못했네요. ^^;





평소 세남자는 추수감사절에 맥주에 티비보다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노리는것이 전통.

하지만 제스는 폴을 꼬시기위해 집으로 초대합니다.

요리못하면서 일단 칠면조를 지른 제스를 대신해 요리에 일가견이 있다는 슈미트가 나섭니다.

문제는 아직 해동이 안되어서 오븐에 들어가지도 않아요. ㅎㅎㅎㅎ


















캡쳐할때 프레임이 살짝 밀리는듯...

제스가 '옷벗고 이불을 감싸고 있으면 더 빨리 녹을까?'라고 하는 대사였는데

자막이 밀려 캡쳐된듯...

대사가 밀려버려 아랫쪽 화면이랑 매치가 안되는 불상사가... ㅠㅜ






제스가 옷벗고 이불감싸면 칠면조가 조금이나마 빨리 해동되지 않을까 하는 대사에 맞장구치는 슈미트.






추수감사절이라고 제스의 절친 씨씨도 초대.

들어오는 씨씨의 표정변화에 주목!!!

반가운 표정의 씨씨




칠면조 품고 거실에 누워있는 제스 발견!

씨씨는 제스의 엉뚱함을 잘 알고있죠.







표정이 굳어갑니다.





너 이새퀴들

안말리고 뭐했냐는 듯한 표정. ㅎㅎㅎㅎㅎ






















드럼세탁기 속의 칠면조.










"다림질 안해도 되겠네" 라는 개드립이 또 밀려서 캡쳐됐네요.

ㅡ,.ㅡ;

그나저나 슈미트 표정 어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