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미드 이야기

The Office S7 Ep 11 & 12


Jim이 Dwight에게 발렸던 보기드문 episode.

그리고 미친듯이 웃었던 대박 episode.

재앙의 시작이 된 Jim의 장난.

창밖에 첫눈 오는거 보고 Jim이 첫눈이라 했지만 Dwight가 먼지라고 받아치자

밖에가서 눈뭉치를 만들어와서 Dwight에게 작렬!

먼지뭉치라고 개드립... ㄷ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앙의 시작인줄 누구도 몰랐으니...


Dwight는 대결을 신청합니다.

이제껏 이기기만 했던 Jim이 흥쾌히 수락합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시작된 Dwight의 잔인한 복수극...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사람속에 위장해서 공격합니다.

암튼 얘들은 장난이 상상을 초월합니다.

이미 개념은 안드로메다로 입양 보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이것은 시작일 뿐이었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Pam으로 분장해서 Jim을 공격하는 Dwight.

진짜 미치도록 웃었네요.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무실 사람들 가발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는 Dwight.

Stanley 가발이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Kevin 가발이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Meredith 가발인듯 합니다.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엔 선물box로 위장해서 눈폭탄을 날리는 Dwight.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는 형광등이 잠시 번쩍 거려도 놀라서 경기 일으키는 Jim.

이제껏 잘 놀려먹다 한방에 복수당하는 느낌이네요.

마지막 장면은 진심 빵 터지는데 일부러 스샷은 뺐습니다.

진짜 안보신 분 꼭 보시길...

아참 이번 episode는 휴방기 때문에 두 편을 연속 방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