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Diary

아줌니 킬러 박완규 (나는 가수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보컬인 박완규가 출연해서 요즘 '나는 가수다'를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폼에 죽고 폼에 죽는 락커인가요?





부활에서의 포스는 찾아볼 수 없지만 여전히 가창력 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그래도 '마술사'랑 '론리 나이트'를 원키로 부르는 완규횽을 보고싶습니다.

여담이지만 부활앨범 '불의 발견'에 노래들은 다른 부활의 앨범들과는 성향이 많이 다릅니다.

그것은 보컬인 박완규횽의 음역대 때문인데 개인적으론 너무 좋아합니다.
























아줌니들을 감동의 도가니로 몰아넣어드리네요.

사실 보면서 저도 감동받았습니다.

하나의 소망이 있다면 완규횽이랑 경호횽이 있을때 나는 가수다를 한번 방청해 보고 싶네요.

하지만 지방이라....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