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Diary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브록 레스너


허리요양차 신년 첫일을 집에서 보냈습니다.

어우~ 언땅에 삽질... 너무 힘드네요.

그건 그렇고 알리스타 오브레임... 한때 5분네임으로 놀림 당했었는데

언제 이렇게 괴물이 되어버렸나요?

체격을 엄청 불리더니 진짜 괴물이 되어 버린듯...

브록 레스너도 체격하면 어디가서 안빠지는데 쌈싸먹겠단;;;





헤비급이라 그런가 그닥 체중조절을 한 느낌은 들지 않는 체형입니다.

어깨나 가슴을 보면 타격에 얼마나 특화된 체형인지 확 느낌이 오는군요.

아주그냥 살벌합니다.




경기초반에 적중하진 않았지만 무시무시한 훅...

저거 맞으면 나같으면 그냥 관 짜야할듯...





브록레스너는 미들킥 바디블로우랑 니킥 바디블로우 두방에 무너졌습니다.




적중하고 난 뒤 대미지가 어느정도인지 대충 감이 옵니다. ㄷㄷㄷㄷㄷ 무시라~








요건 다른각도의 미들킥.

캡쳐하면 꼭 몇 프레임 밀리네요. 짜증이...  ㅠㅜ










니킥이 깊숙히 갖다 꽂히네요.

저정도 대미지면 갈비뼈가 온전치는 못할텐데 영어로 설명을 하니 까막눈인 저는 못알아먹는 사태가... ㅎㅎㅎㅎ










결국 승자는 오브레임





서비스로 옥타곤 라운드걸 언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