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미드 이야기

The Office S07 E25~26



과연 누가 차기 지점장이 될것인가?

Dwight가 임시 지점장 하면서 말아먹은것 때문에

차기 지점장 추천위원회가 결성되는데 많은 까메오가 출연하네요.

Warren Buffett, Ray Romano, Will Arnett... 등등 제가 아는 사람만 이정도며 더 많이 출연했습니다.

그 중에 단연 돋보이는 James Spader!!!

여기서도 좌중을 압도하는 독보적인 카리스마 소유자로 나오네요. ㄷㄷㄷㄷ

Boston legal에서 보여주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르긴 하지만

캐릭터 성격만큼은 여전합니다.

시간이 꽤나 흘렀고 살도 좀 쪄서 그런지 Boston legal에서 Alane Shore를 좋아했던 저로써는 좀 충격을...





확실히 많이 늙었네요. ㄷㄷㄷㄷ  ㅠㅜ






차기 지점장 추천위원회를 모조리 굴복시키는 카리스마!!!





소문으로 Jim Carrey가 차기 지점장이라는 얘기가 있었는데 잠깐 까메오 출연이었나 봅니다.

인터뷰 후기로만 살짝 얼굴 비추네요.

사실 Jim Carrey정도 섭외하려면 출연료 감당이 힘들어 거의 가능성이 없을거란 예측은 많았었죠.

차기 지점장으로 누가 낙점될지 너무 궁금한 가운데 과연 Michael의 빈자리를 채울수 있을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