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Diary

소녀시대 VS f(x)




이번 초콜렛폰 광고에 소녀시대와 f(x)가 동시에 기용되었구먼.

표면적으로는 소녀시대와 f(x)의 대결로도 볼 수 있을텐데...

물론 광고기획자나 광고주의 의도는 그것이 아니겠자만 ㅎㅎ

광고의도 따윈 지나가는 개나 줘버리고 난 내 지적수준에 맞게 이 두 팀의 대결구도로 봤다.

보는 내내 참으로 흥미진진했다.

내가 좋아라하는 언냐팀들이 고맙디 고마운 율동으로 시종일관 즐겁게 해줘서 그저 황송할 따름.

누구 하나의 손을 들어주는것이 참 어려웠었다.

뮤비 중반까진 어느팀의 우위를 가늠할 수 없었지만 뮤비 후반에 접어들고

소시측에서 사기아이템인 부채를 꺼내드는순간 승부가 갈렸다.

이건 뭐 부채부터 게임이 안되더구먼.

Retro Ver과 Electronica Ver 으로 컨셉이 다르니 뭐라하긴 그렇지만

광고주도 소시편인가보다.

부채라는 사기템을 소시에게만 쥐어주다니...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시의 사기템 '부채' 시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배라 그런지 맨손스킬 시전





뽀나스~

세계최고급 사양의 성인PC방을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최고급 사양의 성인PC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