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미드 이야기

CSI Miami S9 Ep7



오랜만에 호간지의 매력을 흠뻑 발산한 에피라고 칭하고 싶네요.

CSI같은 범죄수사물같은 경우 전문용어가 잔뜩 기어나와서리

능력자횽들의 자막이 없이는 제대로 된 감상이 거의 불가능하죠. 저같은 까막눈에겐

더더욱 그렇습니다. ㄷㄷㄷ

요즘 자막이 좀 늦게 올라와서 아쉽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저 용의자 중 한명인데 제가 알고있는 후배와 많이 닮아서리... ㄷㄷㄷㄷ

보다가 너무 반가운 나머지 인사할뻔 했다능~~~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다른 용의자 중 한명.

별 의미는 없고...

개인적으로 저 용의자의 등근육이 너무 부러워 샷을 찍어봤네요. ㅜㅡ

암튼 흑형의 육질이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면수심 범죄에는 살떨리게 무서운 호반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나 마무리는 badge 보여주는 포즈로 마무리.

그래도 호간지 최고의 pose는 transformer pose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