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미드 이야기

30Rock S5 Ep9

지난주 휴방을 뒤로하고 오랜만에 보는 30Rock

이번 episode에서도 이런저런 사건들이 많았는데

Kenneth와 Jack의 대화중 빵~ 터졌네요.

Kenneth가 Liz의 trauma를 제거하기 위해 (사실 그 목적이 아니지만 우연하게...)

심리치료를 하는데 Liz의 trauma를 해소하는 대신 자신의 trauma를 깨우게 됩니다.

이걸본 Jack이 자신이 치료해주겠다고 하면서 사건이 시작되는데요...

Kenneth는 Harold라는 이름에 trauma를 갖고있다고 밝힙니다.

그때 Jack이 아래의 사진과같은 표정을 지으면서 이렇게 얘기합니다.

"제발 사람이기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Harold가 제발 사람이기를..."



역시나 kenneth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ㅎㅎㅎ

Harold는 키우던 돼지라고 말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ㅆㅂ"


아놔~ Jack 표정 대박!!!

이걸 움짤로 봐야하는데....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Kenneth의 trauma를 치료해준 후 자신이 trauma에 빠지는 장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