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미드 이야기

Glee S2 Ep8 - Furt(Finn + Kurt)




이래저래 미루다가 이제야 봤네요.

역시 Glee.

이번 episode도 대박~!

훈훈하게 마무리되나 했더니 혹시나 하던일이

벌어지네요.

잘 몰랐었는데 이제 Mercedes말고는 일단 전부 커플이군요.

조만간 폭풍가창력의 Mercedes 커플되기 에피가 나와줄듯 합니다. ㅎㅎ

그리고 원래 얼굴마담이었던 Quinn이 새삼스레 더 예뻐보이네요.

Season 1 에서 새침떼기 이미지가 남아있어서 그동안 제가 색안경을 끼고 봤었나봅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Sam의 propose를 받아줄때 표정이 대박이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지를 보여 주면서 사뿐히 걷는게 포인트.

일단 Sam과 Quinn은 Couple 확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장면에서 부왘!!!

Sue 선생의 삼선사랑은 누구도 말릴수 없나봅니다. ㄷ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자막없이 봤을땐 이 장면에 웃음포인트가 있는지도 몰랐단;;;; ㄷㄷㄷ

역시 자막이 있어야 완벽한 감상이 가능합니다.

영어를 배웁시다. 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Burt 아저씨 쵸큼 귀요미였단;;;;



사용자 삽입 이미지

Santana의 돌발행동에 좀 의아스럽지만 character 특성상 미모를 감추고 있는게 안타깝습니다.

The Rocky horror glee show에서 보여줬던 가창력도 아직 제대로 보여줄 기회가 없는것도 안타깝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기가 훈훈하게 마무리 될 즈음해서 Kurt의 폭탄선언.

"ㅆㅂ 신변의 위협을 느껴 이놈의 학교 못 댕기겠다!!!"

아오~

이제 sectional에서 Pempengco(극중 이름을 모르겠네)와  Jesse랑 Kurt까지 적군이 되는건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 Kurt의 단짝이었던 Mercedes의 충격이 가장 큰 듯 보입니다.

불쌍한 Mercedes... 이제 혼자 single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Finn까지 나서 보지만 이미 맘을 정한 Kurt는 밖으로...

Dalton academy로 전학가더라도 곧 돌아오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New Direction에 Kurt는 없어선 안될 존재같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