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청와대 대포폰' 총리실 증거인멸에 쓰였다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01105105208931&p=ned&RIGHT_COMM=R2







ㄷㄷㄷ

이거 노무현 정부때 같았으면 탄핵되고도 남을 사안이네요.

그래도 우리 국개들께서 선거를 현명하게 하셔서

완전 개막장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을듯한 시추에이숑이

하루가 멀다하고 연출되는데도 그냥 배째라고 넘어가네요.

천안함의 어뢰증거 인멸해놓고 나몰라라 해도 넘어가고

청와대 대포폰은 총리실 증거인멸에 써놓고

차명폰이라고 구라쳐도 넘어가고...

거기에 우리 견찰들께선 훈련이 잘 되었는지

충분히 수사했다, 이제 수사 안한다고 발표하시고...

원래 개는 주인을 물지 않아야 하죠. 그럼, 그럼,

대한민국 국민들은 참 대한하다고 생각하는것이

개막장 드라마를 좋아라 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런 어처구니 없는 사건에도 너무 관대한것 같네요.

상대적으로 연예인이 부정한 일에 연루되면 그 업적이나

작품들 까지도 싸잡아 비난해서 몰락시켜 버리는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면서

정치인들이 완전 개막장짓을 해도 너무 관대하게 수용하고...

대체 이 더러운 이중잣대는 어디서 나오는건지...

암튼 다이내믹 코리아 입니다.

이런짓이나 벌이면서 국격을 논하는 그 분께서 나는 부끄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