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Diary

CSI 시즌 10 피날레 에피소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서린누님...많이 늙으셨네요.




ㄷㄷㄷ

드디어 CSI도 시즌 10 피날레 에피소드를 방영했네요.

그리썸옹 출연하지 않으면서 살짝 분위기는 바뀌었지만 그래도 명불허전이라고

CSI 시리즈 중엔 제일 볼만 했습니다.

좀 깔끔하게 마무리되나 싶었더니 또 심각한 떡밥 던지고 시즌을 마무리 하네요.

CSI MIAMI 시즌5편이었던가 암튼 그 시즌 피날레가 생각나더군요.

또 1년을 기다려야 한다니... ㄷㄷㄷ

휴방기에 볼 미드를 좀 쟁여놔야 겠네요.

하나 둘 씩 시즌 마무리하는거 보니까 왠지 허무하네요.

빅뱅이론도 끝나버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