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Diary

천안함의 기적 (예수도 울고가겠다 ㅆㅂ)


<<천안함의 기적>>

먼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ㅠㅠ

쓰신 분 어투가 재밌어서 퍼와봅니다.ㅋㅋㅋ

파란지풍 게시판에 누군가가 올리신건데 대박이네요.




1. 절단면도 보안상 비공개라고 하더니 선거기간되니깐 공개~

2. 선체의 스크레치 자국이 선거기간이 되니 지워진다.

3. 침몰 원인도 모르고 두 달 넘게 질질 끌더니 선거기간 며칠 남겨놓고 갑자기 북한 어뢰 공격이라고 발표

4. 선거 4 일 남겨놓고 대통령이 3개 방송 생방송으로 북한 공격이라고 대국민 간담회 발표

5. 없던 어뢰가 선거 기간 되니까 갑자기 발견된다. 그것도 어부가 건졌단다.

6. 어선 어부에게 어디서 건졌냐고 물어보니 우물쭈물하다 해군에게 물어보라고 한다.

7. 천안함을 충격파만으로 두동강낸 가공할만한 어뢰가 멀쩡하게 건져졌다.

8. 어뢰는 마치 몇십년은 된 것처럼 부식되어있는데 매직으로 쓴 한글은 마치 방금 쓴 것 같다.. ㅋ

9. 아예 건지는 김에 조중동이 말했던 어뢰 조정(?) 잠수부 시체도 건저내지?

10.잠수함에서 발사된 어뢰가 주무기였다고 발표했으면 조중동이 주장한 인간조종어뢰(?)설도
유언비어아녀? 이 놈들도 유언비어 날조로 족쳐봐야지 안나?

11. 잘 녹화되던 TOD가 폭발당시에만 안찍혀있다는 건 뭐 다 아는 사실..
그 사병 지금쯤 영창 가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그에 대한 이야긴 없네?

12. 버블제트 어뢰가 터져서 충격파만으로 배를 두 동강 냈는데 내부에 있던 사람들은 뇌진탕은 커녕 피한방울 안흘리고... 사망자들은 전부 익사로 인한 사망. 무슨 물기둥이 레이저냐? ㅋㅋ

13. 어뢰 폭발로 100m의 엄청난 물기둥이 솟아올랐는데 갑판위의 사람들은 물방울이 얼굴만 살포시 적셨다.

14. 갑판 위에 있던 여러명의 군인들은 100m 짜리 거대한 물기둥을 못보고 야간에 몇 Km 떨어진 곳에서 한 엄청난 시력을 가진 군인 단 한명만 물기둥을 목격했다네?

15. 한미연합 훈련으로 이지스함까지 있었다는데 잠수함과 어뢰는 탐지도 안되고 천안함만 격추시키고 유유히 빠져나갔다. 그리고 천안함에 대잠수함, 어뢰 탐지능력이 있는데 전혀 탐지도 되지 않았다는 것...ㅋㅋㅋ


이런건건....진짜 지나가던 개도 안믿겠다. 진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산 소고기 먹이면서 공사비는 꿀꺽하고 군바리로 때우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