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Diary

LG 파워콤 이정도면 해지사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 파워콤 인터넷 속도 측정 자료입니다.

13일 저녁부터 속도가 현저히 떨어져서 회복이 안되어서 측정해봤습니다.

파워컴 속도측정 프로그램 쓰라고 그러던데 그딴거 누가 믿습니까? 공급업체 측에서 제공하는

속도측정 프로그램은 믿지도 않고 소스 잡아먹는 프로그램을 항시 구동할 필요도 모르겠구요.

그래서 필요할때 믿을만한 (공신력있는) 사이트에서 측정합니다.

그런데 결과가 저 모양으로 나오네요.

벌써 몇시간째 저렇게 속도가 미친X 널뛰듯 (그렇다고 속도가 치솟는것도 아니고 50~200kb정도...)

하니 당췌 사용을 못하겠네요.

LG 파워콤측에 제출할 증거자료로 속도 측정 해놓고 포스팅 해봅니다.

이정도로 (사용을 못할 정도로) 불편을 느끼게 하면 LG 파워콤측에서 약정조건 위반아닌가요?

도대체 저렇게 속도가 나오면 뭘 어쩌란건지...

암튼 LG 파워콤이 가입자수 늘여보려고 발버둥 쳐도 저따구로 나오면 절대 통신업체에서

입지를 늘이기 힘들겠네요.

일단 사용자인 저부터 이런 포스팅을 하고있으니... 쯧쯧...

신규 가입자 유치에 신경쓰는것도 중요하지만 기존 가입자들에 대한 서비스가 저렇게 쓰레기라면

주변에 인터넷 신청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제 경험을 알려줄것 같네요.

이 포스팅 보여주면서 속도 저따구로 나온다고... 그냥 다른거 쓰라고...

PS.가입할때 약관을 읽어본 바로는 이런걸로 해지사유 안된다고 명시 된것도 아니지만

     이런걸로 보상해준다는 약정도 없던걸로 기억합니다. 뭐 대기업이 다 그렇죠.
   
     기업측에 절대 유리한 약관 만들어서 동의를 요구하죠. 알면서도 당하는것이 유쾌하진 않네요.

     어떤 통신사의 인터넷을 쓰던 그 나물에 그 밥 이겠지만 기존 가입자에대한 처우가 저모양이라면

     싹수가 노란 기업이라고 감히 평가해 봅니다.